본문 바로가기
키덜트/피규어

제주항공 에어카페 비행기 목베게 슬리핑 패키지

by 섯거라 2016. 12. 2.

목차

    반응형
    지난 일요일에 제주도 여행하고 올때 제주항공을 이용했어요.
    비행기에서 심심해서 포켓에 꽂혀 있던 잡지며 에어 면세품 카다로그를 뒤적거리다가 귀여운 아이템을 발견했죠.

    바로 제주항공 왕비행기 인형 목베게였어요.
    제주항공 왕비행기 인형이다가 변신시켜 목베게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죠.

    게다가 인스탁그램에 인증하면 뭔가 상품을 받을 기회가 주어지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었죠.
    그런데 안타깝게도 해당 비행편에는 제주항공 슬리핑 패키지가 실려있지 않다더군요.

    비행기에 뭔가 실으면 무게 때문에 신중하게 싣는다는건 알고 있지만...
    그래서 팔지 못할 거라면, 에어카페에서 결재만 미리하고 지상에서 제품을 인도하게 해줘도 될텐데...
    당시 승무원은 단호박처럼 없다더군요.
    그리고 다시 김포로 돌아올 때도 제주항공 승무원에게 재차 제주항공 비행기 왕인형 목베게 있는지 물었더니...
    이번엔 아예 국제선 한정상품이라고 딱 선을 긋더군요.
    에어카페 책자에서는 국내선 국제선 겸용 상품으로 소개돼 있어요.
    다만 인스타그램 이벤트만 헉슬리마스크팩 구매 인증 이벤트만 국제선 대상일 쁀이었는데...
    아무튼 갖고 싶었던 인형목베게를 못사서 아쉬웠는데요.
    짜잔~~

    어제 남편혼자 당일치기로 제주도로 낚시를 다녀왔어요.
    제주 면세점에서 제가 좋아하는 불가리 신상향수도 사오고...

    저번에 사지 못했던 제주항공 슬리핑 패키지도 사왔네요.
    이렇게 비행기 인형의 배를 갈라서...(지퍼를 엽니다)

    내장을 파내어 뒤집으면...

    짜잔~~이렇게 귀여운 목베게가 되어요~~

    사진을 몇장 안올리니까 변신과정이 되게 쉬워보이죠?
    예쁘게 모양잡으려면 ...
    처음인 저는 10분정도 걸린 것 같네요.
    손도 아프고...
    베게 변신용 손 근육이 발달하기 전까진 변신 할 때마다 힘들거 같아요.

    그래도 만족~~
    위 사진에서 비행기 하나 더 있는 건 남편이 저번 여행때 인스타그램에서 제주항공 에어카페 이벤트 응모용으로 구입한 제주항공 인형 열쇠고리에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