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덜트/콤보,한정판

목동 CGV 2016 스타워즈 콤보 다스베이더 펜홀더

by 섯거라 2017. 1. 2.

목차

    반응형

    스타워즈 매니아인 남편 때문에, 졸린 몸 이끌고 일요일에 목동 CGV에서 스타워즈 스토리 : 로그원을 보고 왔어요.

    일단 로그원 비추구요~~

    스타워즈 콤보만 득템했네요.

    사실 전 이런 거 별로 관심없었는데...

    어찌나 큰아들 같은 남편 덕에 뭔 영화만 보러가면 이런 캐릭터 콤보 사겠다고 떼 쓰는데 이제 적응이 됐나봅니다.

    낼 모레 5학년인 딸도 안이러는데...아직 4학년인 큰아들인 남편이라 그런지...

    이런 것만 보면 갖고 싶어 칭얼대네요.

    스타워즈 예매 티켓이 있으면, 펜홀더 1+1으로 준다길래, 저도 냉큼 숟가락 얹어서 다스베이더 뚜껑열린 펜홀더 하나 득템했어요.

    3PO보다는 다스베이더가 오지구요~

    남편도 양보하지 못해서, 점원에게 부탁해서 둘다 다스베이더 필통으로 받았습니다.

    CGV가 캐릭터 콤보 판매에 재미가 들린건지.... 라인콤보, 요괴와치냥 콤보 등등...콤보 종류도 참 많네요.

    중간에 피카추도 보이고...

    그런데 라인의 저 곰캐릭터는...요강인가요?

    뭐에 쓰는 건지 당췌 모르겠군요.

    목동 CGV는 극장 안보다 극장 복도가 더 넓은 느낌입니다.

    막상 극장 안쪽은 굉장히 좁은 편인데 말이죠.

    저는 900원을 더 내고, 콜라를 아메리카노 커피로 바꿨습니다.

    사실 원가 차이 얼마 안날텐데...꼭 콤보에서 다른 음료로 바꾸면 추가 비용이 붙는군요.

    로그원 영화 내용은 졸다 깨다 봐서 잘 기억은 안나지만...

    스타워즈의 스자만 스쳐도 재밌어라 하는 남편조차...

    이번의 스타워즈 로그원은...감독 때문에 폭망한 영화라고 혹평이 자자하네요.

    반응형

    댓글